의리의사나이김보성,우한교민위해물품기탁

Ilgan Sports - - ENTERTAINM­ENT - 황소영기자

배우 김보성이 5일 충북 진천 혁신도시 내 국가인재개발원을 찾아 이곳에서 임시생활하는 중국 우한 교민과 인근 거주 주민을 위해 마스크 등 신종코로나 감염증(신종코로나) 예방 물품을기탁했다.

김보성은 이날 오후 박재현 레드엔절대표 등과 함께 귀국 우한 교민 173명이머무는인재­개발원앞에서구호물품­기탁식을열었다.

이들은우한교민과인근­주민에게전달해달라며 마스크와 홍삼음료를 1004개씩을진천군­에기탁했다.김보성은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응원하고있으니우한교­민들힘내시라”며“아프고외로울때진정한­의리가필요하다. 의리로서 끝까지 여러분과 함께하겠다”고강조했다.

기탁식에 함께한 송기섭 진천군수는“우한교민과군민을대신­해감사의말을전하고,어려울때십시일반하는­게우리나라의 국민성이라 생각한다”며 “우한교민들이진천에 있는동안편안히쉬고건­강하게돌아갈수있도록­열심히돕겠다”고말했다.

김보성과 레드엔젤은 다음 주에는 우한교민 527명이 생활하는충남아산경찰­인재개발원을 찾아 구호물품을 전달할예정이라고전했­다. 2006년부터 대한민국올림픽 응원단·사회응원단으로 활동해 온 레드엔젤은응원과함께­각종사회공헌활동을병­행하고있다.

김보성은 레드엔젤 홍보대사를 맡고있다.

5일중국우한교민17­3명이임시생활하는충­북진천군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을찾은배우김­보성이송기섭진천군수­와손을맞잡고의리를외치고있다.연합뉴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