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무서워외식힘들다면 f프라이빗 다이닝 룸g 어때요?

Ilgan Sports - - 벌교꼬막·장흥매생이·거제대구·통영물메기 - 권지예기자

코로나19 여파로타인과의접촉을­피할수있는프라이빗다­이닝룸에대한관심도높­아지고있다.별실에서보양식을즐길­수있는곳들이다.

17일 인터컨티넨탈 호텔에 따르면 최근레스토랑프라이빗­룸에대한문의가눈에띄­게늘었다.

인터컨티넨탈서울파르­나스1층에는 13개별실을보유하고­있는정통일식레스토랑‘하코네’가있다.별실이아닌홀좌석도모­두칸막이로분리돼있어­프라이빗한식사가가능­하다.

하코네의대표보양메뉴­는정통일식스타일의 민물장어구이다. 민물과바닷물이만나는­지역인전라도선운산에­서자란장어를사용한다.식감을부드럽게하기위­해장어를 손질해 3일간 냉장 숙성한 뒤, 1차초벌구이하고기름­기를빼기위해 찐다. 찐장어에소스를바르고­2차로한번더구워완성­한다.

이때 사용하는 소스는 간장과 구운 야채,구운장어뼈를넣고졸여­만든다.서울웨스틴조선호텔‘홍연’에도다양한크기의별실­을10개를보유하고있­다.별실과홀로들어가는입­구부분도분리하고있으­며,총 122석 중절반이넘는수인74­석이별실일정도로그비­중이높다.홀도테이블간에칸막이­를두어다른모임으로방­해받지않도록배려했다.홍연에서는중국 3대 식재료중‘바다의인삼’이라고불리는해삼과전­복요리를본격적으로 선보인다. 건해삼, 건전복등말

린 것으로 사용하는데, 정수주 주방장은햇빛에말리는­과정에서영양이더풍부­해지고향기깊어져중국­에서는말린것을더상품­으로친다고한다.

홍연에서사용하는건전­복은국내완도산과일본­산을사용하는데신선한­전복을잡아 자연 해풍에 3개월간 말리는 작업을거친다. 말린 식재료는 조리 전 물에 불리는데,불리는기간만이틀이소­요된다.메이필드호텔의 한식당 ‘낙원’은 갈비명가의명성을이어­오가고있는곳이다.역대대통령을비롯해국­내외귀빈이즐겨찾는한­식당으로도유명하다.

낙원은 프라이빗한 10개의 룸과 비즈니스모임에적합한­1개의홀로구성됐다.프라이빗한 공간이지만 유리창을 통해개방된느낌을받을­수있으며,메이필드호텔의 벨타워 가든과 본관, 초례청 등의 전경도감상할수있다.

낙원의대표 메뉴로는고품질의육류­만을사용한 ‘한우 특선 대갈비’와 ‘한우 양념 대갈비’, ‘한우꽃등심’등이있으며,소규모 모임 고객을 위한 ‘다다익선 신년 한정메뉴’도프로모션으로선보이­고있다.양념 갈비와 손 만둣국, 단호박 식혜 등으로 구성돼 면역력 및 체력 증강을 위한보양식으로도사랑­받고있다.

그랜드인터컨티넨탈제­공

그랜드인터컨티넨탈일­식당하코네의별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