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탄풍경 “‘너에게 난나에게 넌’정말 100불 나올줄 몰랐다”

Ilgan Sports - - ENTERTAINM­ENT -

김형섭“방송후악플없어좋았다”

‘슈가맨3’에드디어나올가수가나­왔다.

6일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

맨3’ 마지막회에슈가맨으로­자전거탄풍경(사진)이 출연해 100불에 성공했다. 무대에등장할때부르는­슈가송으로택한노래는‘너에게난나에게넌’. 영화‘클래식’ OST로잘알려진곡이­다.손예진과조인성이비를­피하며뛰어가는장면에­서흘러나온 명곡이다. 자전거 탄 풍경은 이 밖에도‘보물’ ‘그렇게 너를 사랑해’ 등을부르며뜨거운호응­을얻었다.

CD를 튼 것 같은 라이브 무대에 세월이흘러도 변치 않은 맑고 고운 보이스에서‘역시 자전거탄 풍경’이라는반응이나왔다. 방송이후댓글창에서도‘이노래를모를수 없다’ ‘당연히 나올가수가 나왔다’라며‘히트곡부자’자전거탄풍경의등장을 반가워했다. 방송이 나간 후 자전거 탄풍경김형섭에게소감­을물었다.

-‘슈가맨3’에출연한소감은.

“어제6일) 식구들끼리 다 같이 방송을봤는데다들좋아­했다.식구들이좋아하니좋다.”

-그동안 많은 무대를 섰지만, ‘슈가맨3’에서무대를해서더좋았­던점이있었나.

“식구들이많이좋아해서­더 좋다. 또멤버들끼리다시한번­열심히잘해봐야겠다는­동기부여가된것 같다. 방송나가고정말 지인들한테 연락이 많이 왔다. 공연 언제 하냐고 묻는 분들도 많았고, 오랜만에TV에서 봐서좋았다는분들도 많았다. 또방송이후댓글을찾아­봤는데악플이없더

라.그래서좋았다.”

-객석에100불들어온­거확인했을때어땠나.

“고등학교 다니는 딸이 있는데 축제 때초대를받아서‘너에게난나에게넌’무대를 꾸민 적이 있다. 그런데 그때 아이들이노래를따라부­르더라.요즘10대아이들도이 노래를 알고 있구나라고 그 때 알았다.부모님이 많이 들려주기도 한 것 같고, 예능에서도많이나와서 10대들도 이노래를아는 것 같다. 그래서 10대들도 이 노래를알것같다고예상­은하고무대를했는데정

말100불이나올줄몰­랐다.감사하다.”

-슈가송으로‘너에게난나에게넌’을택한 이유는 무엇인가. 또 이 노래는 자전거탄풍경에게어떤­의미의곡일까.

“‘너에게 난나에게 넌’이 곧자전거탄풍경이다. 공식과도 같다. 그렇게 때문에슈가송으로부를­수밖에없었다.사실이노래가 음역대가 높다. 타이틀곡이기도하고, 세상에많이알려진노래­라서어느자리에서든 초대를 받으면 늘 불러야하는 노래다. 그렇다보니이노래를소­화하기위해서라도자연­스럽게멤버들의목소리­와 컨디션 관리를 잘해왔다. 멤버들의컨디션 관리를 하게 해준 노래이기도 하다.(웃음)”

-앞으로활동계획은.

“형들이랑 평소 이런 저런 이야기 하는데 ‘슈가맨’끝나고는아직연락을못­해봤다.코로나19여파로준비­중인공연이연기됐는데­분위기가좀잠잠해지면­다시공연준비를할계획­이다.요즘SNS와유튜브가­대세라서노래부르는영­상을유튜브등에올리는­것도멤버들이랑이야기­해서진행해보려고 한다. 공연이든음악방송이든­찾아주신곳에가서무대­를 하고, 더자주인사드리고싶다.” 김연지기자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