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조승연,고소영·김희애이은f끌레드벨­g첫청일점모델

Ilgan Sports - - Beauty 저출산벽에부딪힌교복­업계 -

뷰티브랜드 ‘끌레드벨’이 아이돌가수조승연을새­로운브랜드전속모델로­발탁했다.

조승연은끌레드벨의첫­남성이자 20대모델이다. 조승연은끌레드벨의모­델로활발한 활동을 하는 고소영, 김희애에 이어새롭게끌레드벨사­단으로합류해긍정적인­시너지를이어가는것은­물론,청일점으로존재감을한­껏보여줄것으로기대된­다.실제로끌레드벨을사용­하고있는조승연은앞으­로브랜드모델활동을통­해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브이 쿠션’을포함한끌레드벨의다­양한제품을소비자에게­적극적으로알릴예정이­다.조승연은두터운팬덤을­자랑한다.끌레드벨은팬들을위해­조승연의친필싸인과포­토카드가담긴‘끌레드벨쿠션3종CS­Y리미티드에디션’을출시했다. 4000개한정수량으­로출시되는 이번에디션은조승연의­상반된매력을담은오빠,동생2가지콘셉트로출­시된다.

쿠션 3종과 함께포토카드 3종, 조승연이 직접 디자인한 친필 사인 스티커, 브로마이드3종등이랜­덤으로전달된다.

조승연은모델발탁과함­께선행도눈길을끌었다.지난16일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대구시에1억원상­당의손소독제를기부했­다.

조승연은“코로나19로어려움을­겪고있는대구지역분들­께조금이나마도움이되­고자 끌레드벨과 함께 기부하게 됐다”며“작지만 위로와 응원의 마음이 전해지길바라며,하루빨리해결돼건강한­일상으로돌아갈수있길­기원한다”고말했다.끌레드벨브랜드관계자­는 “H&B 스토어입점을시작으로­트렌드를이끄는밀레니­얼 소비자들과의 접점을확대하고자조승­연을광고모델로선정하­게됐다”며 “노래·작사·작곡·외모·인성 어느하나빠지지않는팔­방미남면모와 끊임없이 노력하는열정이디자인­과기능성을모두갖춘우­리브랜드의제품들과도­시너지를낼것으로기대­한다”고전했다.끌레드벨과조승연이함­께한 화보 사진과다양한제품이야­기는끌레드벨공식홈페­이지와공식SNS채널­에서확인할수있다.서지영기자

끌레드벨제공

끌레드벨의첫남성모델­로발탁된조승연.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