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국·중국·일본·홍콩주식당일매매가능­한서비스오픈

NH투자증권

JoongAng Ilbo - - 함께하는금융 -

NH투자증권은올해들­어해외주식직구족을잡­기위한다양한서비스를­잇달아내놓고있다.특히과거수수료할인이­나사은품이벤트수준에­머물던방식에서벗어나­고차원적인마케팅수단­으로활용하고있다.

NH투자증권은지난 2월에 ‘글로벌논스톱매매서비­스’를 출시했다.이는투자자들이가장많­이매매하는시장인한국·미국·중국·일본·홍콩주식을자유롭게당­일매매가가능하도록지­원하는서비스다. 예를들어기존에는한국­의삼성전자를팔고미국­애플을사려면삼성전자­의매도결제가완료될때­까지2거래일을기다린­뒤들어온원화를달러로­환전해애플을매수해야­했다.

하지만‘글로벌논스톱매매서비­스’를 이용하면 삼성전자를 매도한 당일에애플을매수할수­있게된다. NH투자증권은앞으로­동남아시아와유럽등온­라인거래국가전체로서­비스를확대할계획이다.

NH투자증권은‘글로벌논스톱매매서비­스’오픈기념으로내달2일­부터 6월28일까지실전투­자대회를개최할예정이­다. 해외주식거래약정계좌­고객누구나참여할수 있다. 수익률 1위 상금은3000만원이­다.지난2016년선강퉁­오픈이래3년만에시행­하는실전투자대회다.

국내투자자의해외금융­시장에대한리서치수요­에대응하기위한노력도­병행하고있다. NH투자증권은지난해­12월리서치업무협약(MOU)을체결한중국의화태증­권연구소에서추천하는­주식포트폴리오를올해­부터매월제공한다.더불어지난달에는싱가­포르최대은행인DBS Bank와리서치업무­협약을체결,동남아중심의리서치자­료를공유하기로했다.앞으로일본등지역별현­지증권사와협력해글로­벌리서치서비스를확대­하기위해노력할계획이­다.

또NH투자증권글로벌­주식부는지난 16일부터 새로운형식의해외종목­분석자료인‘걸어서 세계로’를발간했다.어려운리포트용어대신­고객의눈높이에맞게스­토리위주로쉽고재미있­게풀어서설명하는점이­특징이다.올해상반기첫번째자료­에서다룬종목은월트디­즈니,노스롭그루만,시스코및메이디그룹등­4개종목이다.이자료는정기적으로책­자로발간해각지점에배­포하고,카드뉴스로도제작해인­터넷포털및페이스북등­에노출시킬예정이다.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기자

[email protected]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