훤한데집에가려니퇴근길호텔서한잔?

JoongAng Ilbo - - 라이프 트렌드│트래블&호텔 -

라이프트렌드호텔픽 해가길어진요즘,오후6~7시가돼도환하다.시원한바람까지솔솔불­면귀가하기엔억울한심­정마저든다.퇴근후한잔이절로생각­나는계절이다.호텔업계는이런직장인­의바람을담아퇴근후즐­길수있는행사를준비했­다.퇴근시간대에‘해피아워’를지정해일정금액을내­면맥주·와인을무제한·할인가로제공하는행사­다.오늘은친구·가족에게‘퇴근후한잔어때?’라는메시지를보내보자. 신윤애기자 [email protected]퓨전양식에수제생­맥주무제한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운영하는레스토랑인­마이클바이해비치에서­는오후5~7시에생맥주를무제한­으로즐길수 있다. 마이클바이해비치는호­텔이아닌밖에서운영되­는 다이닝 레스토랑으로미국식퓨­전음식을제공한다.서울종각역인근에있어­종로주변직장인이가기­편하다.

이번행사는해비치에서­직접만든해비치위트비­어를비롯해강서에일·필스너등맥주세 종류 중 한 가지를 무제한으로마실수 있다. 스몰플레이트와스낵이­함께제공된다.가격은 1인 기준 2만8000원이며2­인이상주문해야한다.

도심노을감상하며와인­한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도­해피아워이벤트인코지­모멘트를시작했다.오후6~9시에라운지&바에서1인기준6만5­000원에스파클링와­인과맥주세종류를무제­한제공한다.가츠샌드,미니버거,수제소시지,칼라마리튀김과모히토, 피나콜라다, 진토닉 중두잔이같이나온다.이달30일까지만진행­한다.롯데호텔서울이그제큐­티브타워35층에있는­피에르바에서도오후 6~9시에 와인을저렴하게 맛볼수 있다. ‘애프터워크바이피에르­가니에르’행사에서다.아뮤즈부쉬(식전요리)와 햄·치즈·과일 중하나로구성된 플래터에 소믈리에가엄선한하우­스와인 2잔이 제공된다.가격은 6만6000원. 와인 1병을선택하면 9만3000원부터다.와인은취향에따라샴페­인·화이트와인·레드와인중에고를수 있다. 이번행사는11월 30일까지 열린다. 유선전화·네이버로예약할수있다.

무료안주와천연수맥주­무제한

노보텔 앰배서더서울 용산 1층의 감성 라운지바‘메가바이트’에서‘십앤바이트무제한맥주­프로모션’이열린다.

강원도속초·고성,설악산자락에위치한자­연친화적수제맥주브루­어리인‘문베어브루잉’의금강산·한라산·백두산생맥주를맛볼수­있다.이외에도카스·아사히·스텔라아르투아등을마­음껏마실수 있다. 안주는 한치튀김·감자튀김·그릭샐러드중한가지를­선택하면무료로제공된­다.가격은1인당4만원이­다.

서울웨스틴조선호텔해­피아워이벤트에제공되­는안주와주류.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