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 2005 VOL.159 NO.12

Motor Trend (Korea) - - YOUR SAY -

입이문제예요

큰일입니다.여자친구에게장난삼아‘그방에묵고싶다’기사를보여주며“호텔도좋아보이는데어때?”라고물었더니이호텔에꼭가봐야겠답니다.이미호텔

계획도짜고있습니다.여행이취미인두사람이라같이이곳저곳많이다니긴했습니다.같이해외로나가본적은없지만국내에가볼곳이많다며해외는나중에가자고말해주는여자친구가고맙기만합니다.요즘서로일이바빠자주만나지못했지만이번크리스마스에여행을가기로했습니다.먹거리와볼거리에는돈을아끼지않는편입니다.그런데숙소는얘기가좀다르죠.호텔의경우워낙비싸기때문입니다.이번여행의숙소는호텔이라며알아보라고하는데걱정이앞섭니다.크리스마스에호텔예약하기는‘하늘의별따기’라성공할수있을지모르겠습니다.금전적으로도부담되네요.다음에는장난치기전에한번더생각해야겠습니다.

김정수(서울관악구봉천동)

나홀로연비레이스

사진만보고고성능차특집인줄알았습니다.포르쉐,마세라티,볼보가출전하는연비레이스라니요.정말이지<모터트렌드>가아니면절대볼수없는기사였습니다.결과는더흥미로웠습니다.기름먹는하마인줄알았던르반떼가우승했으니말이죠.타이어를들어내고은박지까지붙여가며이기려고노력하는모습을보고는저도모르게웃음이터져나왔습니다.방심하다가아깝게우승을놓친포르쉐팀에게는심심한위로를전하고싶은마음입니다.기사를읽고나서제차는얼마나연비를올릴수있을까궁금해졌습니다.공인연비가좋기로유명한아반떼디젤이지만

의식적으로연비 주행을했더니리터당3킬로미터정도올라가더군요.아직제‘발끝컨트롤’이부족한모양입니다.영업직이라운전할일이많은데평소에도나홀로연비레이스를펼치며다녀야겠습니다.앞으로도기발한기사많이써주시길부탁드립니다.

이선우(서울양천구신월2동)

블록체인

암호화폐로한동안나라가들썩였습니다.비트코인,이더리움등많은암호화폐가생겼고많은사람이일확천금의꿈을꿨습니다. 24시간변하는시세에잠도이루지못하고온종일시세확인과거래에빠져사는사람이많았죠.제주변에도암호화폐거래에목숨을거는친구가있었습니다.그친구는저에게‘누가얼마를벌었다더라’, ‘이게진짜대박이다’라는말로암호화폐세상에저를끌어들였습니다.처음에는조금수익을내나싶더니곧곤두박질쳤습니다.얼마안되는금액이긴했지만투자금전부를잃었고,그뒤로제인생에서암호화폐를지웠습니다.지난호에암호화폐와관련된기사가있길래처음엔읽지않고넘기려했습니다만자동차와어떤관련이있을까해서읽어봤습니다.암호화폐가사용하는블록체인기술을자동차회사가이용하는내용이었죠.여러분야에사용가능한것을보니그동안싫었던암호화폐도다시보게됐습니다.물론블록체인기술에만한해서입니다.

이승희(서울강북구수유동)

p. 114 그방에묵고싶다

p. 126 연비를높여라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