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IGPICTURE

Motor Trend - - CONTENTS -

앵거스매켄지플러그인하이브리드를다시보다

엄청난기대감때문인지무거운정적이 흐르고 있었다. 불과 한 시간전, <모터 트렌드>의 객원 테스트드라이버인랜디포브스트가맥라렌 720S를 타고라구나세카를한바퀴돌고왔다.그의기록은<모터 트렌드> 베스트 드라이버스 카역사상가장 빠른 1분 29초 78이었다. 현재 그는 포르쉐911 GT2 RS를 타고 라구나세카에서가장 유명한코르크스크루코너를달리고있다.코너주변으로 935 경주차와 비슷한 배기음이 폭포수처럼울려퍼졌다.

피트개러지안의커다란레이스팩모니터주변으로여러사람이숨죽인채모여들었다.포르쉐북미지사사람들,디트로이트에서온쉐보레담당자,맥라렌과애스턴마틴의영국 지원팀,이탈리아에서건너온 람보르기니 쪽 직원들, 이번행사에도움을준혼다 관계자들, <모터 트렌 드> 에디터들이 뒤섞여 있다. 그 많은 사람들이일제히숨을멈췄다. 911 GT2 RS가 3.5킬로미터를달린후기록한랩타임을보고순식간에얼어붙었기 때문이다. 시계는 시간을 세심하게쪼개며랩타임을 기록했다. 911 GT2 RS는 직선도로에서힘을폭발시켰고결승선을향해돌진했다.

거리, 시간. 시간, 거리. 모든 사람의 눈이깜빡거리며 스크린을 확인했다. 복잡한 숫자를해독하기위해뇌세포를총동원하고있었다.

처음으로 돌아가보자. <모터 트렌드> ‘베스트드라이버스카’는단순한랩타임대결이아 니다.명확히말하자면신뢰에관한이야기다.자동차를 한계까지 몰았을 때 자동차가 운전자에게믿음을주고,그믿음은운전자의것이되거나자동차의 것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번 후보차종중에미국에서팔리는가장강력한슈퍼카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