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러스펭귄대표유민주

Neighbor - - 첫장 -

어여쁜외모와고운 심성, 염소같은목소리등으로방송첫출연부터대중의눈에든그녀는쿡방붐을주도한파티시에다.프랑스에서디저트와제과제빵을전공했고디저트카페‘글래머러스펭귄’과식당‘공공빌라’, ‘유머러스캥거루’등을운영하고있다.요리관련방송프로그램출연과강연,쿠킹클래스등을통해본인만의콘텐츠를대중에알리고여러방면에서셀렙으로서바쁜한해를보냈다.지난11월 결혼소식으로포털검색상위권에올라화제를모은바있다.

예전에방송나왔을때도포털사이트실검에오르곤했다.하지만개인적인사생활로화제가된거라많이당황했다.연예인도아닌내가궁금해서검색해보신게아닌가싶다.생각해보면그동안음식셰프는많이봐오셨지만,디저트를만들고이야기하는사람은나뿐이지않았나싶고,세고강한이미지의기존셰프들과달리나긋나긋한목소리와편한언니같은이미지덕분에궁금해하는것같다.

셰프중에는두부류가있다. 쇼셰프와인하우스셰프라는타이틀로 부른다. 쇼 셰프는 매장 운영을 하지 않고 음식과 관련된 콘텐츠를 만든다.책을제작하고영상을만들어서요리에대한커뮤니케이션을매체를통해전달한다.반면인하우스셰프는오직매장에서요리로만고객과커뮤니케이션한다.그들을우린오너셰프라일컫는다.나는후자인오너셰프였기때문에방송에등장하는것부터많은고민을했다.실력으로인정받는셰프들은너무많고진짜고수들은주방에서나오지않기 때문이다. 그런데제의가들어오자직원들이요리프로그램<오늘뭐먹지> MC분들을너무만나고싶어하더라.그래서함께일하는친구들에게이벤트도선사할겸가벼운마음으로친구들을대동하고방송에출연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