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호텔의대가,자크가르시아와협업한인테리어와독자적인아이덴티티로국내부티크호텔의새로운지평을연레스케이프호텔.새로운감성을원하는현대인에게신선한자극을던진다.

Neighbor - - 첫장 -

서울의 중심, 중구 퇴계로에 문을 연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은 ‘부티크 호텔’의개념이정립되지않은국내호텔업계에새로운방향성을제시하고있다.오랜시간이지나도녹슬지않는파리지앵의클래식한감성,미식과뷰티, 패션등각분야의크리에이티브파트너와협력해여느호텔과는확실한차별화를 두었다. 레스케이프는프랑스어정관사 ‘르(Le)’와 탈출을뜻하는 ‘이스케이프(Escape)’의 합성어로, ‘일상으로부터의 달콤한 탈출’, 즉 호텔 본연의 역할에 의미를 둔 이름이다. 부티크호텔의기준이된파리의호텔코스테와뉴욕의노매드호텔을디자인해고전적인우아함의대명사가된자크가르시아스튜디오가창조한공간은호텔에들어서는순간감탄을자아낸다. 19세기프랑스귀족사회에서영감을받아강렬한색감으로꾸민인테리어는호텔을방문한많은이들의SNS를장식하며화제가되고있다.세계정상급전문가와함께한레스토랑역시레스케이프의강점이다.모던차이니스레스토랑팔레드 신(Palais de Chine)은 홍콩의대표중식당모트 32와 협업,오픈전부터미식가들의입에오르기도.미리예약하지않으면방문이어려울정도로인기가높다.호텔최상층에위치한컨템퍼러리레스토랑라망 시크레(L’amant Secret) 역시뉴욕의더모던과미쉐린3스타레스토랑출신손종원셰프가협업,창의적인메뉴와갈라디너를선보인다.이뿐아니라같은층에위치한바는숱한세계대회에서수상한최정상바텐더팀택소노미와함께해다양한시그너처칵테일을제공한다. 7층에위치한티살롱,르살롱바이메종엠오는프랑스의정원을연상시키 는고급스러운분위기와합리적인가격의애프터눈티세트로오픈직후부터이미핫플레이스로떠올랐다.

반려견동반이가능한펫프렌들리호텔이라는점역시레스케이프가매력적인이유중하나다.현대인의라이프스타일을고려해펫전용객실은물론,중식당팔레드신은반려견과함께입장할수있다.애견인이라면,반려견을위한세심한서비스가돋보이는동반패키지를눈여겨볼것. 02-317-4000

문의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