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위스키테이스팅은없었다.로얄살루트가마련한감각적인위스키테이스팅세션, ‘올팩토리스튜디오’.이날행사를위해내한한바나베피용의정체가궁금증을더한다.

Neighbor - - 첫장 -

1953년엘리자베스2세여왕의대관식에경의를표하며탄생한로얄살루트.로얄살루트의크리에이티브어드바이저이자스타조향사인바나베피용. 로얄살루트와함께한이색위스키테이스팅‘올팩토리스튜디오’.로얄살루트와향수페어링으로많은이의호기심을자극했다. 위스키의 가치를 아는 이들에게, 테이스팅은 특별한 의미다. 그들에게 위스키는 단순히마시는행위를넘어‘경험’을향유하는것.영국왕실의전통과역사를품은럭셔리위스키브랜드로얄 살루트(Royal Salute)가 끊임없이특별한테이스팅경험을선사하는이유다.지난10월 25일로얄살루트는지금껏보지못한이색적인테이스팅행사를열었다.바나베피용(Baranbé Fillion)과 함께하는감각적인위스키테이스팅세션인‘올팩토리스튜디오(Olfactory Studio)’다. 한데바나베피용이란이름이낯선이도많을터.그는로얄살루트의크리에이티브어드바이저이자스타조향사. 2015년부터로얄살루트와함께해온그는세계의예술,문학,철학등다양한영역에서영감을얻으며,후각의예술적관점을새로운방법으로경험할수있도록그만의이색테이스팅을펼치고있다.바나베피용과함께한이번‘올팩토리 스튜디오’역시단순히위스키를마시는기존테이스팅과달리참가자들이시간의가치와오감을통해위스키를탐구하는특별한‘경험’을선사했다.이번행사를위해내한한바나베피용은로얄살루트와향수를페어링해기존과는다른시선으로스카치위스키를바라볼수있도록했다.또한수만년전의화석을만지며오랜시간을느끼고,바나베가읊어주는시와그가직접선곡한음악등으로오감을자극해진정한위스키탐험의여정으로 안내했다. 그뿐인가. 미쉐린스타레스토랑인제로콤플렉스의이충후셰프는로얄살루트의핵심몰트5가지각각에페어링되는메뉴를개발하여선보였다. 이로써, 감각적인 경험과 미각이 어우러진 값진 테이스팅 시간이 게스트들에게선사되었다. “스카치위스키는향수와매우유사하게풍부하고복잡하며모든종류의감각적경험을자극한다.또한로얄살루트의최소숙성기간은21년으로,시간이지남에따라깊이와복합성이더해진다.이것들이내가서울올팩토리스튜디오에서게스트들과함께탐험하고자하는주제들이었다”라고바나베피용은밝혔다.

바나베피용과함께한로얄살루트의‘올팩토리스튜디오’는전통적인위스키테이스팅행사를넘어선것이었다.이색적이고감각적인경험.숭고한역사와전통의위스키로얄살루트가우리에게건네고픈것은바로그것이다. 02-749-0309

문의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