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받은용형, 부드러워졌네~

The Korea Daily - - 전면광고 - KBS'달빛프린스'서거친이미지벗고시종일관밝은모습눈길

#. 1월 25일 MBC '위대한 탄생 3'. 톱16 중 양성애가 나와 이소 라의 '난행복 해'를 열창했다. 노 래 후 심사위원 김연우는 "저음에 서 느낌은 좋은 데 고음에서 조금 아쉬웠다"고 지적했다. 이에 담 당멘토 용감한 형제는 "김연우씨 가 뭘 들었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정말 고음이 좋았다"고 반박, 일 순 심사위원석 분위기가 싸늘해 졌다. 생방송이라는 것을 감안하 면자칫아찔한'방송사고' 상황으 로이어질수있었다.

#. 1월 29일 KBS 2TV '달빛프 린스'. 이날 셰익스피어의 '리어 왕'을 주제로 배우 김수로가 나와 북토크가 진행됐다. 용감한형제 는 책의 내용을 거침없이 얘기하 며 토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심지어 평생 처음부터 끝까지 읽 은 책이 한권도 없다는 그는 이 날 '리어왕'을 비롯해 '맥베스', ' 오델로', '햄릿' 등 셰익스피어 4 대 비극을 모두 읽고 나와 놀라움 을안겼다.

'용형'이 달라졌다. 시쳇말로 달라져도 너~무 달라졌다. 용감 한 형제는 지금껏 보여줬던 거친 이미지 탓에 MC발탁 당시만 해 도많은의아함을자아냈던인물. 검증되지 않은데다 북토크 프로 그램에서 과연 그가 무엇을 보여 줄 수 있을지 반신반의하는 이들 이많았다.

일단 지난 22일 첫회에서는그 러한 우려의 상당부분을 스스로 깨트렸다.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용달차 뒤에서의 첫 키스 경험고 백으로큰웃음을안겼다. 부족한 게 있다면 책 관련 토크에서는 별 다른 활약을 보여주지 못해 다소 아쉬움을안겼다.

그런 그가 29일 2회 방송에서는 확 달라졌다. 대학시절부터 '리어 왕'을 연극무대서 공연해 이미 작 품에 대한 이해가 충분했던 김수 로마저도 '기대하지 않았던' 용감 한형제의 북토크 참여에 놀라는 눈치였다. 예능감도폭발했다.

대화 중 다소 거친 내용의 특정 대사 얘기가 나오자 용감한형제 는 당당히 "제 책에는 그런 내용 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 의 책이 좀 다른 것 같다며 '셰익 스피어 4대 비극'이라고 제목이 적힌 책을 꺼내들었다. '아동용' 이었다. 용감한형제의 독서수준 에 맞춰 제작진이 그에게만 아동 용책을전달했던것이다.

그렇지만 용감한형제는 대화에 막힘이 없었다. 태어나 처음으로 책 한권을 끝까지읽었다는데크 게 만족하는 느낌이었다. 더욱이 그는이날주제인'리어왕'에한하 지 않고 ' 맥베스', ' 오델로', '햄 릿' 등 나머지 부분도 모두 읽고 나오는 적극성을 보여줬다(심지 어 두 번이나 읽고 나왔다). 단순 히 방송만을 위한 책 읽기가 아닌 그 스스로 책, 그리고 프로그램에 동화된것이다. 이날 그의 얼굴은 시종일관 밝 았다. 배시시 웃는 모습에서는 아 이 같이 보였다. 그간 방송에서 보여줬던 거친 모습은 적어도 이 날만큼은 찾아보기 힘들었다 .주 제에 대한 자심감이 방송에 대한 자신감으로이어진듯했다.

'달빛프린스'는 책과 예능을 조 합 , 시청자들에게 책 읽기를 권하 고 적어도 이 방송을 통해서 책을 읽은 것 같은 알은 채를 할 수있 게 하는 게 목표인 프로그램. 제 일 어울리지 않을 것 같던 용감한 형제가 방송 2회 만에 보여준 변 화는, 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 을높이게했다. 세상을변하게할 수는없겠지만적어도용감한형제 가 어떻게 달라질지에 대한 기대 감은정말커지게됐다. MBC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이이 준과오연서의하차를공식화했다.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이하'우 결') 제작진은 30일 보도자료를 통 해 "가상부부생활을 해온 엠블랙의 이준, 배우 오연서가 스케줄 문제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 이들의 마지막 방송은 오는 2월 2일 전파를탈전망이다.

제작진은 "이준이 연기자로 활동 을 시작했고, 2013년에는 엠블랙의 일본앨범활동, 콘서트 뿐만아니라 올해 한국 앨범도 발매할 예정이라 현실적으로 스케줄 조정이 힘든 상 황"이라며"오연서도현재 출연중인 MBC 일일드라마 '오자룡이간다' 촬영 스케줄로 제작진과 하차에 대 한의견을조율해왔다"고전했다.

이어 "후속으로 출연할새로운 가 상부부에 대해 논의중인 단계"라고 덧붙였다 .

이로써 지난해 9월 '우결'에 합류 한 이준과 오연서는 5개월만에 프로 그램에서 하차하게 됐다. 이들은 이 달초오연서가 '오자룡이간다'에함 께출연중인이장우와열애설에휘말 린뒤열애설을부인했음에도불구하

안녕하세요. '우리 시즌4' 제작진입니다.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를 가상부부생활을 해온 준, 배우 오연서가 스케줄 프로그램에서하차합니다.

이준은 영화 '배우는 배우다', 라마 ' 아이리스2'에 연기자로서 활동을 시작하였고, 2013년도에는 일본 활동,

발매할 예정이라 로스케줄조정이힘든상황입니다.

, 배우 오연서도 인 MBC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다' 스케줄로인해제작진과하 차에대한의견을조율해왔습니다.

방송중인 '우리결 시즌4'는 이준, 오연서 후속으로 가상부부 에대해논의중인단계입니다. 이준, 오연서 두 사람의 마지막 모습은 2월 2일(토)에 방송될 예정 입니다 .

고'리얼리티' 논란을빚어왔다 .  다음은 '우결' 측의 공식 입장 전문.

또한

촬영 현재 출연중

간 세커플체제로 혼했어요-

출연할 새로운

결혼했어요-

통해 엠블랙의 이

문제로

드 캐스팅되면서

엠블랙의 앨범 콘서트뿐만아니라 올해한국 앨범도 현실적으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USA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